(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경주시도시재생지원센터, (재)경주문화재단과 칭찬물결프로젝트 든든캠페인 업무협약식 가져

이재욱 기자 / 2019년 08월 14일
공유 / URL복사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문호)는 지난 6일과 12일 양일 (재)경주문화재단(대표이사 오기현)과 경주시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한동훈)와 칭찬물결프로젝트 든든캠페인의 업무협약식을 가졌다.<사진>

협약식에서 경주시도시재생지원센터는 센터내부의 칭찬캠페인의 실천과 홍보 활동, (재)경주문화재단은 예술의 전당을 찾는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칭찬캠페인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동훈 센터장은 “센터 내부에서부터 칭찬의 물결이 시작될 수 있도록 칭찬이 자연스럽게 몸에 밸 수 있도록 하겠다. 도시재생처럼 칭찬이 재생되고 또 재생되는 경주시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기현 대표이사는 “칭찬은 나와 상대방의 자존감과 긍정적인 사고를 심어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이렇게 좋은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영광이다. 예술의 전당을 찾는 지역민들 모두에게 칭찬의 물결이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문호 이사장은 “칭찬의 프로젝트의 업무협약이 지역의 많은 대표단체들과 맺어지고 있다. 이번에 함께하게 된 두 단체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