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동국대 봉사동아리연합과 칭찬물결 프로젝트 협약식

이재욱 기자 / 2019년 10월 04일
공유 / URL복사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문호)는 지난 1일 동국대 경주캠퍼스 봉사동아리연합과 칭찬물결프로젝트 든든캠페인의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동국대 봉사동아리연합은 로타랙트, Gv, Used, 호우회, 미동, 어깨동무, 한울회, 더뷰 등 8개의 자원봉사동아리의 연합으로 아동시설부터 노인시설,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자원봉사와 재능기부를 하며 대학생들만이 할 수 있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약식으로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든든캠페인의 홍보에 필요한 지원을 약속했고, 봉사동아리연합은 자신들이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현장에서 다방면으로 든든캠페인의 홍보와 실천을 약속했다.

동아리연합은 “우리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칭찬프로젝트를 홍보할 생각이다. SNS, 1일1칭찬은 물론이고 동국대 학생들 전부를 대상으로 학교내에서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며 “봉사동아리연합 전 회원들이 1번씩만 캠페인에 동참해도 캠페인을 홍보하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또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각 동아리 내에서 좋은 프로그램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기회가 생긴 것 같아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김동엽 센터장은 “칭찬물결프로젝트에 지역의 젊은 대학생들이 함께 해줘서 기쁘게 생각한다. 아무래도 대학생들은 SNS의 사용이 쉽기 때문에 칭찬물결프로젝트가 SNS를 통해 지역전체에 퍼질 으로 기대된다. 센터역시 학생들에게 칭찬물결프로젝트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