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 ‘인피니티 플라잉’대구, 서울 공연 대성황 마무리

오선아 기자 / 2020년 01월 02일
공유 / URL복사
↑↑ 대구오페라 하우스에서 진행된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

‘2019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통해 한층 더 진화한 모습으로 재탄생한 ‘인피니티 플라잉’이 대구 공연에 이어 서울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은 올해 첫선을 보인 ‘인피니티 플라잉’을 홍보하고 내년도 경주엑스포공원 상설공연 관람객 유치 확대를 위한 차원으로 마련했다.

75분의 공연 시간 동안 끊이지 않고 이어지는 배우들의 수준 높고 다채로운 액션 퍼포먼스는 화려한 홀로그램 배경과 어우러지며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감동을 선사했다.

대구에서 흥행에 성공한 인피니티 플라잉은 지난달 27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하고 그 열기를 이어갔으며 이곳에서는 ‘플라잉’ 오리지널 버전으로 진행했다.

특히 서울 공연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공연장인 세종문화회관에서 가장 많은 관람객이 몰리는 연말에 공연을 진행해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지난 2011년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주제공연인 ‘플라잉’을 한 단계 더 진화시킨 공연이다. 경주엑스포가 ‘난타’와 ‘점프’ 등 인기 작품을 연출한 최철기 감독과 함께 제작했다.

리듬체조와 기계체조, 비보이, 태권도 등 국가대표급 실력의 배우들이 화려한 액션 퍼포먼스를 펼치는 기존의 플라잉 공연에 360도 회전하는 로봇팔과 3D 홀로그램을 접목하며 배우들의 액션 범위를 상하좌우 구분 없이 크게 확장 시켰다.

무엇보다 배우가 천장에 연결된 와이어를 타고 무대와 객석 위를 날아다니는 장면은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역동적인 감동의 극치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2019경주세계문화엑스포’ 행사 기간에 4대 킬러 콘텐츠 중 하나로 자리해 연일 매진행렬을 이어가며 관람객의 발걸음을 경주엑스포공원으로 이끌었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내년 3월부터 경주엑스포공원에서 다시 관람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류희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인피니티 플라잉이 외부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콘텐츠의 완성도를 재확인한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과 전시 기획으로 콘텐츠를 보강해 경북도와 경주시, 경주엑스포가 가진 문화콘텐츠의 역량이 전국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