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경주박물관, 전시관 가상체험 관람 후기 이벤트 열어

‘전시장 가상체험’ 관람하고 박물관 행운상자 받자!

오선아 기자 / 2020년 03월 23일
공유 / URL복사
국립경주박물관(관장 민병찬)은 온라인을 통해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전시관 가상체험 관람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립경주박물관은 코로나19로 임시 휴관이 장기화됨에 따라 박물관 방문이 어려운 관람객에게 온라인으로 지난 특별전과 상설전시를 만날 수 있는 전시관 가상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시관 가상체험을 관람하고 후기를 공유하며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국립경주박물관 누리집 전시관 가상체험(http://gyeongju.museum.go.kr/kor/html/sub02/0203.html)을 관람한 후 간단한 한 줄 후기를 박물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는 국립경주박물관 문화상품이 든 행운상자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2주간 국립경주박물관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8일 개별 댓글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국립경주박물관 측은 “전시관 가상체험과 연계 이벤트 참여로 잠시나마 코로나19를 잊고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립경주박물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4월 5일까지 휴관기간을 연장한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