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불출 박성범 씨, “언제나 비타민이 좋아요!!^^”

아빠에게는 아이들이 비타민

박근영 기자 / 2020년 04월 23일
공유 / URL복사
↑↑ 아이들의 일상이 기록되는 박성범 씨 페이스북.

경주 관련 SNS 중 유명한 팔불출이 있다. 언제나 비타민 자랑에 들떠 있는 박성범 씨가 그 주인공이다. 박성범 씨의 비타민이란 다름 아닌 딸 소연이와 아들 재형이!! 박성범씨가 올리는 페이스북과 카카오 스토리에는 언제나 방긋방긋 웃고 있는 딸과 아들의 함박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이 웃음 보고도 힘나지 않으면 그게 더 이상할 정도로 산삼왕꿀 비타민이다.

지난 20일에도 박성범씨의 페이스북에는 두 비타민이 여지없이 등장했다.
이번에는 사회적인 이슈까지 들고 등장. 코로나19로 전국 초·중·고, 대학교까지 인터넷 강의가 펼쳐졌는데 지난 20일에는 결국 초등학교 저학년층까지 온라인 개학이 시작된 것이다. 초등학교 1학년인 소연이가 공부하는 책상에 유치원생인 재형이까지 나란히 앉아 수업 듣는 모습이 예쁘기 이를 데 없다.
박성범 씨의 비타민 1호는 마침 며칠 전에는 새로 사업을 확장한 아빠를 위해 직접 네일아트까지 선보여 박성범 씨 혼을 또 한 번 빼놓은 것은 물론 주변 SNS친구들의 부러움까지 흠씬 샀다. ‘저래가 딸이 최고당 카는갑당’(오재승 씨), ‘아 글 보니 저는 딸들하고 참 못 놀아준다 싶네요’(배정한 씨), ‘지우기 없기요’(임귀숙 씨), ‘딸램 사랑은 뭐니뭐니 해도 아빠’(서희정 씨) 등의 예찬을 보냈다.

박성범 씨는 간판, 현수막, 각종 인쇄물 등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우리광고사 대표다.
비타민들의 열띤 응원 속에서 언제나 성실히 사업을 꾸려가고 있고 더구나 주변에까지 그 신선함을 전하고 있으니 틀림없이 사업도 대박날 것이다. 웃으면 복이 온다는데 팔불출 박성범 씨야말로 언제나 복 듬뿍 받고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