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icoop 생협, 지역 장애인 위해 친환경 생수 100박스 후원 전달

경주신문 기자 / 2021년 07월 15일
공유 / URL복사

경주icoop생협(이사장 곽순선)은 지난 13일 지역장애인의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나눔’실천을 위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

이날 곽순선 이사장을 비롯한 활동가 2명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직접 찾아, icoop생협에서 ‘No 플라스틱 캠페인!’으로 종이팩과 사탕수수 뚜껑을 포장용기로 생산하고 있는 자연드림 기픈물 1800병을 기탁했다. <사진>

곽순선 이사장은 “조합에서 매년 진행해온 플라스틱 줄이기, 공정무역도시 만들기 등의 환경운동 외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기부행사를 추진하게 됐다”고 전했다.

종성스님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한 곽순선 이사장을 비롯한 활동가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 장애인과 함께 기후환경위기 대응을 위한 환경운동을 응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icoop생협에서 기탁된 자연드림 기픈물 1800병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며, 종이팩은 지역의 자연드림 매장에서 보증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