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소년수련관

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경주신문 기자 / 2008년 03월 09일
공유 / URL복사
경주시 청소년수련관
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역사문화 탐방
농어촌학교 미술
컴퓨터, 피아노
농구, 생활영어 등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봄학기를 맞아 다채로운 취미·교양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서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하여 건전한 여가선용은 물론 심신단련과 개인의 잠재능력을 계발하고자 지역청소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시 청소년수련관이 이번에 마련한 취미·교양강좌로는 청소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스스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농구 초·중급반과 역사문화탐방반을 개설했다.

특히 시 청소년수련관은 이번에 청사 시설 개 보수로 인해 안강읍 사방리 소재 사방초등학교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미술, 컴퓨터, 오카리나, 태권도, 피아노, 생활영어, 창의력 개발 등 다채로운 교양·취미 프로그램을 마련한 가운데 전문강사를 초빙해 교육을 실시한다.
참가신청은 28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수강신청서와 수강료 청소년(24세 이하) 3만원, 성인(25세 이상) 6만원을 지참해(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자녀 수강료 면제)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 접수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다음달 17일부터 6월 15일까지 실시하며 단 각 과정별 참가 신청률이 50% 미달인 과목은 운영이 취소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주시청소년수련관 (779-6714, gyeongjuyouth.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