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이정우 경주상공회의소 회장

지혜와 역량을 모아 어려움 극복하길

경주신문 기자 / 2009년 01월 06일
공유 / URL복사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희망의 2009년에는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고, 모든 일이 소원대로 이루어지시는 만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아직도 끝나지 않은 경제 위기 속에서 국가와 기업, 개인 모두가 어렵고, 힘든 한 해를 맞이하였습니다. 하지만 어렵다고 하던 일을 멈출 수 없고, 힘들다고 마냥 쉴 수는 없습니다. 지난 2008년도는 아름다운 경주, 활력이 넘치는 경주를 만들기 위해 시민, 공직자, 기업인 모두가 부단히 노력한 한 해였습니다.

2009년의 우리 경주는 3대 국책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역세권 개발사업, 역사문화도시 조성사업이 더욱 박차를 가하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지혜와 역량을 모으고, 힘을 보태야겠습니다.

모두가 화합하여 우리가 바라고 꿈꾸는 희망의 미래 경주를 위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데 동참하고, 지역 발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뜻을 모아주실 것을 다시 한 번 간곡히 당부 드리며, 경주상공회의소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주시민, 상공인 여러분! 희망의 기축년 새해의 새 기운으로 이 어려운 경제 여건을 하루 빨리 벗어나 우리가 바라는 행복하고 활기찬 경주, 미래의 비전이 커가는 경주가 되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기축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