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원 [제3선거구] 용강, 천북, 안강, 강동-최병준 후보(기호2/자유한국당)

더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겠다

경주신문 기자 / 2018년 05월 31일
공유 / URL복사

-출마의 변

존경하고 사랑하는 안강, 강동, 천북, 용강 주민 여러분! 6.13지방선거 자유한국당 경상북도의원 예비후보로 공천 확정된 최병준 인사 올립니다. 새로운 경주의 희망을 만들고 경주가 도약을 이룰 수 있다는 믿음으로 6.13지방선거 경주 시 3선거구 도의원 후보로 출마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저의 진정성을 알아주시고 응원해주신 주민과 더불어 안강, 강동, 천북, 용강 곳곳을 누비며 지역 발전을 향한 진심을 다했습니다.

“현장에 답이 있다”라는 생각으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는 일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삶의 현장 속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서기까지 경주의 미래를 걱정하는 많은 주민들과 교감하며, 주민들을 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는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도의원의 역할이 그 어떤 역할과 견주어도 작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져 지역의 부족한 의존재원 확보와 도정의 원활한 운영을 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최선을 다해 뛰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안강, 강동, 천북, 용강 주민여러분! 최병준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주민들의 힘을 모아서 우리 도시, 우리 경주를 살기 좋은 도시로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이 존중되고 윤택해지는 우리 모두의 꿈입니다.

최병준이 주민과 함께 경주의 균형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지역민의 보내 주신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역민과 함께 대화하고 추진해가는 협치를 통해서 경주를 바꾸고 혁신을 통해 새로운 경주의 도약에 앞장설 수 있도록 도와주실 것을 간곡하게 호소합니다.

-주요공약
각급학교 미세먼지방지 종합관리대책/칠평천 체육공원 및 주민쉼터 조성/안강종합복지관 건립/강동주민센터 건립/용강동주민센터 건립/천북~강동(지방도 945호선) 선형변경 및 도로확장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