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원 가 선거구(황성, 현곡)- 남우모 후보(기호11·무소속)

희망경주, 행복경주, 안전경주 만들겠다

경주신문 기자 / 2018년 05월 31일
공유 / URL복사

-출마의 변

희망경주, 행복경주, 안전경주를 슬로건으로 경주시의회의원 선거 가선거구에 입후보한 무소속 남우모 후보입니다.

요즈음 경주가 어떻습니까? 아시다시피 경기침체와 일자리 감소로 경제활동 인구는 경주를 떠나고 있으며 지진 및 관광형태의 변화로 인한 관광객 감소는 도시 활력을 떨어뜨리고 인구의 감소로 이어져 장기불황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경주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만들기 위해 시의원에 출마함에 있어 막중한 책임감과 도전의식을 느낍니다.

지금 경주는 새로운 활력을 필요로 합니다. 이권과 청탁에 개입하고 않고 깨끗하게 끊임없이 공부하고 시정에는 치열하고 주민에게 헌신하는 제대로 된 시의원상을 정립하겠습니다. 상임위원회활동, 조례입법, 시정질문, 행정사무감사 등 기본에 충실하여 집행부를 견제하고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며 일자리 창출, 골목경제활성화 등 서민경제 살리기와 장애인, 노약자, 다문화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강화를 통해 서민의 웃음이 퍼져나가는 경주를 만들겠습니다.

경주변화는 시의원혼자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정치인, 경제인, 시민이 모두 함께하여야만 제대로 된 경주발전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길에 남우모가 앞장서겠습니다.

-주요공약
경주지역 고교 평준화 조례발의, 황성동과 현곡면의 교통체증해소를 위한 제2금장교 신설을 위한 시의회 추진위 구성, 황성동, 현곡면 주차난 해소를 위한 주차 공간 확보.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