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원 라 선거구(외동,불국)- 최덕규 후보(기호2-나/자유한국당)

외동·불국의 새로운 도약을 책임지겠다

경주신문 기자 / 2018년 05월 31일
공유 / URL복사

-출마의 변

사랑하고 존경하는 외동읍민 및 불국동민 여러분, 벌써 4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만 4년 전 한마음 한뜻으로 도와주시고 만들어 주셔서 경주에서 유일하게 무투표 당선이라는 영광을 주셨습니다. 저는 시의원이 되어 의회에 들어가서 지역의 현안사업과 시민 여러분이 바라는 일들을 빠트리지 않고 열심히 성취해 왔습니다. 경제도시위원회 부위원장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는 등 외동의 아들로서 여러분들의 대변자로서 부끄럽지 않는 의정활동을 했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또 다른 4년의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4년 동안 의정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외동불국의 새로운 도약을 책임지겠습니다. 주거 환경을 개선하여 도약하는 경주의 미래를 이곳 외동 불국에서 만들어 내겠습니다. 주민의 아픔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주민의 행복을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주민들의 어려움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달려가겠습니다.

-주요공약
외동전통시장 현대화사업 : 외동 중심지 활성화 사업과 연계해 경주에서 가장 낙후된 외동전통시장을 새로 개축, 상설화 해 구시가지 상권 활성화/농기계 임대사업소 개설 : 현재 본소 및 동부와 북부지역에 개설돼 있으며 대부분의 지역주민들이 본소 임대사업소를 이용하고 있어 거리상, 시간상 불편을 해소하고자 남부지역에 농기계 임대사업소 개설/모화지역 주거환경개선사업 : 부영주택의 입주로 새로운 신 주거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모화지역에 모화천을 정비하고 복지회관 및 도시계획정비로 경쟁력 있는 주거지역으로 육성.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