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원 아 선거구(건천, 산내, 내남, 서면) -장동호 후보(기호2-나/자유한국당)

농축산분야 획기적인 예산 증대로 농업 살리기 최선

경주신문 기자 / 2018년 05월 31일
공유 / URL복사

-출마의 변

저는 제7대 경주시의회 초선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주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 및 시정 발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로써 시민 행복지수를 더 높이는데 열정을 다했으며 시민들과 소통으로 함께하는 열린 의정을 구현하는데 혼신을 바쳤습니다.

이번 6.13지방선거에 출마하면서 초선의원으로서의 열정과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 시민 소통을 바탕으로 지역정치의 더 큰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민을 위해 봉사하는 충실한 일꾼으로 다시 한 번 기회를 얻고자 출마하게 됐습니다.

제가 출마를 한 건천읍, 산내면, 서면, 내남면은 전형적인 농업지역으로 자연과 농업의 소중함을 항상 감사하며 살아왔습니다. 특히 경북 제일의 농업도시인 경주가 농업종사자의 고령화에 따른 인력부족, 농업부담 증가 등 어려움에 처한 가운데 농촌의 농업경쟁력 향상을 위한 농축산분야 예산을 획기적으로 늘려 우리 농업 살리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요공약
▷노인 일자리 창출 및 노인복지정책 확충 ▷월성원전, 사용후 핵연료 등 시민 안전 관련 문제 항상 감시 및 시민 의견 대변 ▷농산물의 자율적인 생산 수급조절 및 농업인 안정적인 소득보장 위한 지원사업 확대, 농어촌 보육사각지대 해소 위한 공동아이돌봄센터 확충 및 운영지원, 농촌지역 안정적인 생활용수 공급 위한 상수도 확충, 창조적 마을 만들기(산내 곤달비 마을, 건천 체리마을) 사업으로 지역 활력 증대, 주민 건강증진을 위한 생활체육시설 확충사업, 건천 버섯 품목 선별·판매 특화사업 지원, 농업기술 현장 시험 연구를 위한 신농업혁신타운 조성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