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원 자 선거구(선도, 황남, 월성)-김소현 후보(기호2-가/자유한국당)

진정성있는 청년·새 일꾼의 자세로 할 것

경주신문 기자 / 2018년 05월 31일
공유 / URL복사

-출마의 변

시의원은 벼슬이 아닙니다!
전문성을 갖춘 시민의 봉사자입니다!
‘청년 일꾼’ 김소현이 실천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주시 자선거구(선도동, 황남동, 월성동) 시의원 후보 김소현입니다. 32세가 되는 해, 더 큰 꿈을 품고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습니다. 이것은 저와 비슷한 또래 청년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열망의 대변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주도 이제 새로운 개혁과 세대교체가 필요합니다. 무너진 보수를 재건하는 길은 ‘청년’에게 있고, 이러한 변화만이 또 다른 기득권에 의해 흔들리지 않고 보수에 대한 믿음을 회복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진정성 있는 청년, 새 일꾼의 자세로 시민들을 만나겠습니다. 시민과의 참된 소통으로 원활하고 합리적인 방안을 주고받으며 실행할 수 있는 새 일꾼! 원칙을 준수하되 안주하지 않고, 새롭고 혁신적인 제도 개혁에 늘 깨어있는 새 일꾼! 개인의 야망이 아닌, 모두가 꿈꾸는 열망을 이루는 새 일꾼!

성실함과 열정이 가득한, 가슴 뜨거운 시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음을 열어주십시오. 기회를 주십시오. 이제 고인 물은 흘러 보내야 합니다. 깨끗한 물이 다시 흐르도록 경주에도 새바람을 일으켜야 합니다. 새로운 경주를 위한 도약을 시작합니다!

-주요공약
▷선도동-위탁 보육 실행, 지역공공도서관 활성화, 충효상가 활성화, 선도동 주민센터 증축 ▷월성동-월성동 주민센터 신축, 숲머리 꽃길 조성 ▷황남동-쪽샘 정체성 사업, 황리단길 정비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