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원 자 선거구(선도, 황남, 월성)-김동해 후보(기호2-나/자유한국당)

초심 잃지 않고 새로운 지방자치 구현 노력

경주신문 기자 / 2018년 05월 31일
공유 / URL복사

-출마의 변

풀뿌리 민주주의는 기초선거에서부터 유권자들이 현명한 선택을 해 바꾸어 나가야 합니다. 열심히 음지에서 묵묵히 일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세상은 돌아갑니다.

그러한 분들이 이 세상의 주인이 돼 이 민주주의 사회를 당당히 이끌어 가야합니다. 정말 열심히 일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의원을 뽑아야 세금이 아깝지 않습니다.

저는 지난 8년간 시정질의와 조례발의 그리고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시정을 바로 세움은 물론 지역민들과 협의해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해오며 약속을 지켰습니다.

그러다보니 경주시 행정업무를 견제하고 감시해야하는 의회 의원으로서의 양심과 책임을 다하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선출직 시의원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 소양과 행정에 대한 부족한 지식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채워야 했고 그런 노력의 결과 경주시 행정감사와 예산심의에서 소신과 원칙으로 시민의 편에 서서 일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지난 8년의 시의원 활동을 경험삼아 오직 경주시민을 위한 시의원이 되겠다는 각오로 3선에 나서게 됐습니다. 시의원은 명예나 부를 거머쥐기 위한 자리가 아니라 오직 시민의 안녕과 권익을 보호하고 봉사하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변함없이 한결같은 후보자답게 보다 진취적이고 공부하며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항상 경륜을 갖춘 어르신들의 조언과 시대적 흐름에 맞는 사고로 새로운 지방자치를 구현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선도동-김유신장군로 동편 서천둔지 체육공원 조성 ▷황남동-황남동 황리단길 상징물·이정표·주차장 조성 ▷월성동-월성동사무소 신축 및 코아루 뒷산 등산로 만들기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