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날기획,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은 자원봉사자와 할인가맹점주 모두에게 좋은 제도입니다

이재욱 기자 / 2021년 04월 08일
공유 / URL복사
↑↑ 좋은날기획 전선이 대표.

좋은날기획 전선이 대표는 거래처였던 자원봉사센터와 교류하던 중. 자원봉사에 관심을 가지게 됐고 ‘나도 할 수 있는 자원봉사가 있다면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가지던 중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제도를 알게 돼 가맹제휴를 맺었다. 전선이 대표는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제도가 자원봉사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좋은 제도라고 강조했다.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제도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일방적으로 혜택을 주는 것이 아니라 가맹점주 또한 다른 할인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양쪽모두에게 좋은 제도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다른 할인가맹점을 많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제휴를 권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전선이 대표는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 제도를 적극 권하지만 보완해야 할 부분도 많다고 강조했다.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는 다는 것.

“아무래도 홍보가 많이 미흡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자주 이용하고 있지만, 가맹제휴만 맺고 할인가맹점을 이용하지 않는 다른 점주들은 이 제도가 아직 시행되고 있는지, 이용은 얼마나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원봉사센터에서 조금만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업체들이 불경기를 맞고 있는데 이럴 때 조금만 관심을 가져주면 서로가 가맹점주들도 힘을 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좋은날기획은 동천로94번길 7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증을 제시하면 명함, 행사제품 등 금액의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