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10월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오선아 기자 / 2023년 10월 12일
공유 / URL복사

경주시립도서관이 10월 한 달간 한글날 추천도서 목록 배포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사진> 먼저 한글날을 맞이해 지난 6일부터 31일까지 ‘한글 또는 우리문학 그림책’ 추천도서 목록을 배포한다.

또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TRICK OR TREAT! 책 읽었으니 간식 주세요’ 행사를 실시한다. 우리나라와 외국의 민속신앙, 상상속의 괴물 주제의 도서관 추천도서를 읽고 간식을 받아가는 행사다.

프로그램으로는 △할로윈 특별 영어그림책 활동 △할로윈 특별 체험형동화구연 등을 실시한다.

할로윈 특별 영어그림책 활동은 5~8세를 대상으로 영어 그림책을 배워보는 활동이다.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40분 동안 실시되며, 당일 11시부터 경주시립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서 현장접수로 활동 인원을 모집한다.

기존 운영되던 체험형 동화구연 프로그램도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관련 그림책을 읽어주는 ‘할로윈 특별 체험형 동화구연 프로그램’으로 변경 운영 예정이다.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0분 동안 실시되며, 이달 24일부터 27일까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경주시립도서관 어린이실 10월 행사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10월을 맞이해 경주시립도서관 어린이실의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