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초학부모회, ‘2024 양동초 가족한마당’ 성황리 열어

학생·학부모들 소통과 화합의 장

오선아 기자 / 2024년 06월 20일
공유 / URL복사

양동초에서는 지난 14일 ‘2024 양동초 가족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했다. <사진>
이 행사는 양동초학부모회가 매년 주관하는 행사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화합과 교류를 도모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페이스페인팅’ ‘구슬팔찌’ ‘달고나’ ‘네일아트’ 등 학부모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체험 부스와 하모니카음악회, 미니 운동회, 보물찾기, 천체만웡경 달관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 사용된 상품은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위해 양동마을 점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교환권, 안강지역 특산품인 참기름 등이 준비돼 호응을 얻었다.

이날 참석한 양동초총동창회 이규일 회장은 “양동초는 저에게 매우 특별한 곳이다. 이 학교에서 배운 소중한 가치관과 추억들은 제 삶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항상 양동초를 잊지 않고 있다. 앞으로도 학교 발전을 위해 총동창회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동초 이혜진 학부모회장은 “양동초학부모회는 다양한 활동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가족한마당 행사 중에 학부모간 티타임을 마련해 보다 깊이 있는 교류가 이루어지길 바랐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새로 입학한 가족들이 학교에 빨리 적응하고 서로 간의 교류가 활발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