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청년연합회, 화합한마당 개최

엄태권 기자 / 2024년 07월 11일
공유 / URL복사

경주시청년연합회는 지난달 30일 경주중·고 소운동장에서 ‘제19회 경주시청년자원봉사단과 희망청소년 함께하는 화합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화합한마당은 체육활동을 통해 경주시청년연합회원들의 건강 증진과 단합,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한 재충전의 기회를 갖고자 마련됐다. 또한 회원 가족들도 함께 참가해 그간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봉사정신 함양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사진>

이날 행사에서는 단체줄넘기, 제기차기, 명랑계주, 신발컬링, 훌라후프 등 재미와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으며, 푸짐한 경품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청년연합회 박성범 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해 주신 내빈들과 함께한 읍·면·동 청년회장 및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화합한마당은 5년 만에 치러진 행사로 더욱 의미가 있고 값진 행사라 생각한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회원들 간 화합과 재충전을 통해 앞으로 지역사회에 더 많은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19회 경주시청년자원봉사단과 희망청소년 함께하는 화합한마당’에는 주낙영 경주시장, 배진석 경북도의회 부의장과 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9개 읍·면·동 청년회원 및 가족 400여명이 참석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