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떠나는 초여름 휴가로 여유와 실속 챙기세요!"

특급 호텔, 실속파 '얼리 바캉스족'을 위한 패키지 봇물

경주신문 기자 / 2010년 06월 18일
공유 / URL복사
- 호텔 초여름 패키지, 경제적인 요금에 초여름의 여유로움과 휴식 제공
- 연박 할인, 주변 관광지 입장권 제공 등 실속 있는 혜택 풍성

6월 초부터 한낮 기온이 30℃까지 오르면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자 특급 호텔들은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준비하는 실속파 '얼리 바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성수기에 비해 가격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한결 쾌적한 휴가를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경주 코오롱호텔 김기석 총지배인은 "극성수기가 시작되는 7월 중순 이전에 호텔 초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제적인 가격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특히 연박 할인, 호텔에서 제공하는 주변 관광지 입장권 할인 혜택 등을 활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성 있는 자신만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1. 경주

▶ 경주 코오롱호텔 '일취월장 패키지', 6/1 ~ 7/16 운영
ⓒ (주)경주신문사
경주 코오롱호텔이 7월 16일까지 운영하는 '일취월장 패키지'는 성수기를 피해 경제적이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상품. 실속파인 얼리 바캉스족을 위해 일요일, 월요일 연박할 경우, 월요일은 패키지를 6만원의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일취월장 패키지'는 낮에는 넓은 부지의 탁 트인 전망을, 밤에는 불국사의 야경을 자랑하는 가든 전망 객실에서의 1박과 중탄산나트륨 온천 50%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지친 심신을 충전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호텔 곳곳에 마련된 산책로에서 산림욕을 하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천년고도 경주를 찾은 만큼 문화와 역사 체험을 놓칠 수 없다면 '고적여행 경주 시티 투어'를 사전 예약하면 된다. 전문가이드와 함께 석굴암, 불국사, 분황사, 첨성대 등 대표적인 역사 문화 유적지를 여행하며 신라의 천년 역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과의 특별한 여행을 고민하는 가족에게 제격이다.
한편 물놀이를 좋아하는 이용객들은 인근의 동해 관성해수욕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커피숍 '파노라마'에는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위해 오렌지 주스, 키위 주스 등 미백 음료가 준비돼 있다.
일취월장 패키지 가격은 주중 9만9천원(세금/봉사료 포함), 주말 11만9천원이며 문의 및 예약은 054-740-5111.

▶ 경주 힐튼호텔 '리프레쉬 패키지', 6/1 ~ 6/30 운영
경주 힐튼호텔은 아이들과 경주 문화 여행을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리프레쉬 패키지'를 6월 말까지 판매한다. 수영장,사우나 입장 할인 및 체련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더불어 아트선재미술관 2인 입장권과 신라밀레니엄파크, 경주월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11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문의는 054-740-1231~4.

▶ 경주 현대호텔 '아쿠아월드 패키지', 6/1 ~ 6/30 운영
경주 현대호텔은 호텔예약 할인사이트 호텔조인을 통해 '아쿠아월드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6월 30일까지 경주 아쿠아월드 입장권을 증정한다. 성인 2인과 소인 1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해 경제적인 가족 여행에 제격이다. 또한 사우나 2인이나 수영장 2인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며 주중 이용 고객에게는 호수전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져 초여름밤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1만 1천원이며 예약은 호텔조인(www.hoteljoin.com)에서 가능하다.

2. 부산

▶ 부산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가족 사랑 패키지': 6/1 ~ 6/30 운영
부산 해운대 씨클라우드 호텔은 초여름을 맞아 조금 일찍 여름을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족 사랑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어른 2인 조식과 동반 자녀 2인(13세까지) 무료 조식, 사전 요청 시 침구세트를 제공한다. 또 가족들과 함께 해운대의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게 관광 명소인 부산아쿠아리움 20% 할인, 부산아쿠아리움 3D 라이더 30% 할인, 티파니21 크루저 10% 할인, 동백 유람선 10% 할인 혜택을 준다. 가격은 14만원(부가세 별도)이며 문의는 051-933-1000.

▶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 6/1 ~ 6/30 운영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은 6월 한 달 동안 여름을 한가롭고 여유있게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해운대 백사장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 시설을 갖춘 디럭스룸에서 1박을 하고 뷔페 '에스카피에'에서 2명이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 시원한 해운대 바다의 장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노천온천과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신관 1층에 위치한 카페테라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와 와플 2인 세트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가격은 22만5천원(도심전망 객실, 주중 기준 가격)이며 예약은 051-749-2111~3.

▶ 부산 웨스틴조선 '얼리 서머 패키지': 5/6 ~ 7/15 운영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5일까지 두 가지 타입의 '얼리 서머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헬스장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10~20% 할인, 이경민 포레 살롱 20% 할인(커트 및 드라이 제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웨스턴 텀블러가 선물로 증정되고, 텀블로로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 시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이용 요일에 따라 18만~3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문의는 051-749-7001.

3. 제주

▶ 롯데호텔 제주 '얼리 서머 패키지': 6/2 ~ 7/16 운영
롯데호텔 제주는 야외수영장 개장에 맞춰 '얼리 써머(Early Summer)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하룻밤과 2인 조식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360도 회전 워터슬라이드와 자쿠지, 어린이 놀이기구 등이 구비된 야외수영장과 키즈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JDC 제주공항 내국인면세점 5% 할인, 오가닉 화장품 록시땅의 목욕용품 5종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26만원~3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예약 및 문의는 1577-0360.

▶ 제주 신라호텔, '개관 20주년 기념 얼리 서머 패키지': 6/1 ~ 7/14 운영
제주 초여름 휴가객을 위해 7월 14일까지 '개관 20주년 기념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자수가 펼쳐진 풀사이드와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숨비스파 & 자쿠지도 무료.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해 참가 10개국의 20가지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 쿠폰 2장도 제공된다. 가격은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주말 기준)이며 문의는 1588-1142.


<수려한 자연경관과 각종 레저시설을 갖춘 종합휴향시설 '코오롱호텔' >
'코오롱호텔'은 세계 10대 유적지중의 하나인 경주의 불국사에 인접해 위치하고 있으며, 고전과 현대적 분위기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아치형 성곽모양의 건물과 10만평에 이르는 넓은 부지 안에 중탄산 나트륨 온천과 퍼브릭 골프코스를 갖춘 종합휴양시설이다.

▶ 객실 안내
토함산이 바라보이는 빼어난 경치, 수려한 자연 경관이 함께하는 전 객실(318실)에 온천수가 공급되며 미니바가 갖춰져 있어 토함산의 해 뜨는 모습을 안락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감상할 수 있다.

▶ 부대 시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국제 규모의 대ㆍ소 연회장, 골프, 수영, 조깅, 등산 등 각종 레저시설과 온천을 갖추고 있다. 지하 453m에서 분출되는 양질의 중탄산나트륨 온천수는 피부 결체 조직을 자극시켜 세포재생을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피부 미용은 물론 건강에 아주 좋으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핀란드식과 한방약초사우나, 휴게실, 이용실 등 다양한 휴식공간도 갖추고 있다.
전통 민속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계림' 등 한식, 양식 레스토랑 및 커피숍을 운영 중이다. 럭셔리한 분위기의 3층에 위치한 '파노라마'에는 파노라마와 같은 토함산 전경을 감상하며 휴식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다.
26만4000㎡의 천연잔디 위에 설계된 퍼브릭 골프코스는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초보자를 위해 골프채, 골프화 등 장비 일체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480㎡ 규모의 골프연습장과 클럽 하우스 내에 식당을 운영,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