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Band ‘Volcanto’와 함께하는 ‘2010 송년음악회’

경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28일 오후 7시30분

손익영 기자 / 2010년 12월 24일
공유 / URL복사
저물어 가는 한해를 보내며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송년 음악을 들으며 한해를 마무리해봄은 어떨까?

경주시립합창단(지휘 김돈)의 제27회 정기연주회 Big Band ‘Volcanto’와 함께하는 ‘2010 송년음악회’가 28일 오후 7시30분 경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시립합창단 경주시립기획공연예술단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양성필 프로젝트 그룹 필 So Good과 Hibiki Strings of Japan을 비롯한 펠리체 남성성악앙상블과 Sop. 강혜정과 Ten. 하석배가 특별출연해 우리에게 익숙한 가요와 팝송, 오페라, 정통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들려준다.
↑↑ 김돈 지휘자와 경주시립합창단
ⓒ (주)경주신문사

‘이문세 메들리’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경주시립합창단의 합창은 따뜻하고 소중한 사람들을 생각하며 한해를 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경주시립합창단의 프로그램은 르네상스 시대의 모테트와 마드리갈에서부터 현대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갖추고 있으며, 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대중적인 음악도 합창곡으로 편곡해 연주함으로써 대중음악의 수준을 향상시킨 합창단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경주예술의전당 개관과 더불어 세계를 향한 합창단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